현재 위치
  1. 게시판
  2. 발톱무좀

발톱무좀

발톱무좀 칼럼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이젠 무좀약 먹지말고 레이저로 치료하세요!
작성자 미소가인 (ip:)
  • 작성일 2016-07-27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878
평점 0점



손발톱무좀레이저 - 핀포인트 레이저

이젠 무좀약 먹지말고 레이저로 치료하세요!




안녕하세요. 미소가인 피부과 광명점 고정훈 원장입니다.

혹시 손발톱무좀레이저에 대하여 들어보신 적이 있으신지요? 최근에 손발톱 레이저가 보건복지부의 '신의료기술' 등재가 되었다고 합니다. 그 레이저가 바로 "핀포인트" 레이저 입니다. 이제 손발톱무좀도 레이저 치료 시대가 열리는 것 같습니다.

핀포인트 레이저가 현재까지는 유일하게 발톱무좀 치료에 효과가 있는 것으로 식약청에서(한국FDA)허가를 받은 레이저랍니다. 이제는 더이상 부담스러운 무좀약을 먹지 않고도 손발톱 무좀 치료 레이저인 "핀포인트"레이저를 도입하여 현재까지 치료를 시행하고 있으며, 국내에서 가장 오랜기간 사용해 왔으며, 많은 치료 경험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이번 칼럼에서는 식약청에서 승인받고, 보건복지부 신의료기술로 효과를 인정받은 손발톱무좀치료 레이저 핀포인트 레이저에 대하여 알기쉽게 설명해 드리겠습니다.



핀포인트레이저란?

핀포인트 레이저는 1064mm파장을 갖는 엔디-야그 레이저 입니다. 기존의 색소나 기미를 치료하는 엔디-야그 레이저와는 달리 손발톱무좀을 일으키는 곰팡이 균에만 선택적으로 강한 레이저를 전달하여 파괴하고 주변 정상 조갑주위 조직은 손상없이 보호할 수 있는 특별한 기술로 개발된 손발톱 무좀 치료 전문 레이저 입니다. 시술은 한달에 한번씩 3-5회 정도 받으시게 되며, 시술 후 전혀 불편하지 않아 일상생활에서 전혀 지장이 없고, 좋은 효과를 보이게 됩니다.

왜 핀포인트 레이저 손발톱 무좀을 치료해야 하나요?

1. 핀포인트 레이저는 최근 레이저를 이용하여 손발톱무좀을 치료하는 신기술로 인정받아 보건복지부 '신의료기술'로 등재받은 임상적으로 치료 효과가 입증된 손발톱무좀 치료레이저 입니다.

2. 식약청에서 사용목적을 발톱증진균의 개선으로 허가 받은 발톱무좀에만 사용할 수 있도록 만들어진 효과가 우수한 전문 적인 손발톱 무좀치료 레이저 입니다.

3. 항진균제(무좀약)을 먹었을때 발생할 수 잇는 부작용의 염려가 없습니다.

4. 시술 후 부작용이 거의 없는 안전한 레이저 입니다.

5. 한달에 한번 내원하여 10분 미만의 짧은 치료 시간으로 편하게 치료 받으실 수 있습니다.

6. 250명 이상의 환자를 대상으로 시행한 임상 연구에서 효과가 우수한 것으로 입증 되었습니다.



핀포인트 레이저의 시술간격 및 주의사항은?

핀포인트 레이저는 한달 간격으로 3-5회 정도 시술을 받으시는 경우 좋은 효과를 보실 수 있습니다. 내원하시기 전에 무좀으로 두꺼워진 손발톱을 1mm 정도 두께로 얇게 제거하신 후 내원하셔서 핀포인트 레이저를 받으신다면 더 좋은 효과를 보실 수 있습니다. 시술 후에는 바르는 약을 하루에 1-2회 정도 시술받은 손발톱과 그 주변 피부에 바르시는 것을 권해드리며, 이런 과정을 통하여 레이저 시술 후 좋아진 손발톱에 다시 무좀 곰팡이가 재감염되는 것을 예방할 수 있습니다. 시술 후 전혀 불편하지 않으며, 일상생활에 지장이 없으므로 편하게 시술 받으실 수 있습니다.

핀포인트 레이저 이런분들께 추천합니다.!

1. 손발톱 무좀인데 무좀약 먹기 부담스러우신 경우
2. 간이 안 좋거나 다른 질환이 있어서 무좀약(향진균제)의 복용이 힘드신 경우
3. 손발톱무좀으로 바르는 약을 사용하셨는데 효과가 없는 경우
4. 손발톰무좀약을 먹는약으로 치료하신 이후 재발하신 경우
5. 바르는 약보다 더 빠르고 좋은 치료를 원하시는 경우

미소가인 피부과 광명점은 국내 처음으로 손발톱 무좀 치료 레이저인 "핀포인트"레이저를 도입하여 현재까지 치료를 시행하고 있으며, 국내에서 가장 오랜시간 사용해 왔으며, 많은 치료 경험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안심하고 내원하셔서 편하게 치료받으시길 바랍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이름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확인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top